CAFE

[안부]힘내는 목요일 되세요

작성자gookhwa|작성시간26.06.18|조회수28 목록 댓글 3

반복되는 일상
하루하루 기대속에
더욱 특별해 지는 이유는
어제와 또 다른 오늘..!!

좋은일이 생길것 같기에
힘찬걸음 해봅니다

파란하늘 그 가운데
서로의 마음을 햇살에 매달고
불어오는 바람은
솜털세워 반기고...

이유없이 기분좋아 지는 날
지나는 바람에
소식 전해주는

아름다운 만남으로
웃음꽃 가득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 미소 | 작성시간 26.06.18 때 이른 더위가 계속되네요.
    올여름 얼마나 더우려고
    이러는건지

    애궁
    더위는 못 참는데 걱정이에요.

    그리고
    댓글은 못 다셔두
    운동은 꾸준히 하세요.

    일단은
    건강이 제일 먼저니까요.

    청국장님도
    이해 하실꺼에요.

    너무 더워서
    운동 하시는거 쉽지는
    않겠지만. 무리는 하지
    마시고 계속 하세요.

    오늘 하루도
    수고많이 하셨어요.

    저녁시간
    시원하게 편히 쉬세요.

    저두
    잘 다녀와
    저녁먹고 인사 드리네요.

    고운저녁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gookhw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앞으로는 더 덥겠지?
    나두 석달동안 운동했는데
    계속 아프기만 해...

    그래서 낼부터는
    계단운동 하려고 하는데
    잘할수 있을런지
    모르겠어

    더위에 건강유의 하고
    시원한 밤 보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청국장 | 작성시간 26.06.19 회장님
    댓글안달아주셔두 괜찬아요 ㅎ
    계단운동 괜찬으신데
    하실수 있으세요
    살살 하셔요
    너무 힘들게 하시지 마시구여
    계단운동보다
    등을 벽에다대시구
    두손 앞으로 피시구
    반쯤 않자다 일어났다
    하시는 운동이괜찬으세요
    한번해보세요
    저는 다리가 구부러지지
    않아서 몾해요
    한번해보시구
    회장님
    좋은말씀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미소님 더위 조심하시구여
    파이팅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