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많이웃는 한주 되세요

작성자gookhwa|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1

어제 웃었으면
오늘도 웃어라

그리고 내일은 더
활짝 웃어라
웃는 것이
행복이고 즐거움이라면
앞으로 더 활짝 웃어라

청산은 그대로 서 있고
인생은
그렇게 웃으며
살아가는 거라 말한다

햇살은 구름 뒤에서
더 크게 웃으며
옛날 코믹 영화처럼 말한다
강물은 유유하다고...

즐겁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 미소 | 작성시간 26.06.22 비소식이 들어있더니
    아직은 비가 올것 같지는
    않네요.

    흐린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맑은 것도 아닌것 같아요.

    휴일은 잘보내셨어요.
    한주 시작한 월요일도
    벌써 오후네요.

    그날이 그날이긴 하지만
    웃는게 행복이라면
    억지로 라도 웃어야 할것
    같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

    나기면 웃지만 들어오면
    자연히 웃음은 사라지고
    찡그리게 되니 에구
    어쩔꺼나요...

    오늘도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오후시간
    시원하게 편안한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