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평안한 하루 이어가세요

작성자gookhwa|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3

신록이 푸르름을 더해가는
아름다운 계절,
유월도 끝자락을
달리고 있습니다.

흐르는 시간은
붙잡을 수 없지만,
따뜻한 마음은
오래도록 가슴에 머뭅니다.

남은 유월도
꽃처럼 향기롭고
초록 숲처럼 평안한 날들로
채워가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국장 | 작성시간 26.06.23 6월두 다가구있네요
    눈 깜짝할사이 훅딱가버리니
    오늘 많이 더우셨지여
    무더운 날씨만 기다리구 있으니

    하루 하루 짜증만 남으것
    같네유 더워서요,ㅎㅎ

    회장님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미소님
    오늘 많이 더우셨지요
    매일 매일 덥겠지요
    운동하기 힘드시겠서유
    힘든하루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어름물 가지구 다니시겠지요
    더위안먹게 조심하시구여
    좋은시간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 미소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한달이 시작인가. 했는데
    벌써 6월도 중순을 넘어가
    몇칠 남지도 않았어요

    요즘
    많이 더운데 내일도
    덥다네요

    갈수록 더 더운날만
    있을텐데 어떻해요

    건강 잘 챙기세요
    그리고
    고운밤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 미소 | 작성시간 26.06.23 화요일도 서서히
    밤이 깊어 가네요.

    오늘도 햇살은 뜨겁더만
    내일 역시 덥다네요.

    계단 운동 하실때 한번에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서서히 늘려가는게 어떨까요?

    오늘은
    병원 다녀 오시느라
    고생 하셨어요.

    화요일 밤
    시원하게 편안한밤
    되세요.

    저두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늦게 들어왔어요.

    시원하게 고운밤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