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우울증(SSRI-렉사프로 등)약 복용관련 작성자루시08|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슴목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 약에대한 지식은없어서 무어라 해줄말이없네요처음진단받고 힘들었던 시간들이 생각나네요시간이 약인것같아요어머니랑 여행을 자주다녀보세요막막하고 내일이없을것같아도 또 시간은가고 웃는날이 오드라고요지금이 행복하다는걸 느끼고 감사할때가 있을거네요도움못드려 죄송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시0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별말씀을요!!!시간이 지나면 나아진다는 말씀에아주 큰 마음의 위로가 됩니다.지나치지 않고 답글 달아주셔서너무 감사드립니다.사슴목님 더더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L블루레인 작성시간26.06.13 고혈압약에 고지혈약 하나 + 항암으로 항바이러스제와 항생제 먹습니다. 작년에 공황 세게맞고 렉사프로+자나팜 그리고 응급으로 급할때 아티반 복용합니다..원래 우울증,공황장애,불안장애는 결이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시0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앗 고생이 많으십니다ㅠ마음이 얼마나 힘드셨으면 공황이 왔을까요ㅠㅠ모쪼록 몸건강 회복되셔서 마음도 안정되시기를진심으로 기도하겠습니다!!답글 정말 감사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