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합니다

Re:스텔라님 리을님 급하게 문의드려요

작성자바보쏘년|작성시간26.06.15|조회수233 목록 댓글 0

스텔라님 답변 감사합니다 

 

응급실에서  응급담당의사분은 척수 검사에서는 병원균이 검출이 안되었다하네요

피검사도 별다른 특이 사항이 없다하고요

뇌수막염 일경우에 척수검사에서 병원균이 검출 되지않는 경우가있나요? 

응급실의사는 대상포진이 또 아니라고하고

 

그리고 내과에서 쳐방해준 항생제 약을먹으니  (하루 1알)  - 이마에 여러군데 있던 수포들이 가라앉고 딱쟁이지며 안정이되었고

인사불성이던 섬망 증세도 정상으로 가까히 돌아왔어요

 

그런데 두통이 심하게 있네요 10중에 7정도 온다네요

음식을 잘 못먹어서 2일동안 체중은 1.5- 2kg  내려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