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님 답변 감사합니다
응급실에서 응급담당의사분은 척수 검사에서는 병원균이 검출이 안되었다하네요
피검사도 별다른 특이 사항이 없다하고요
뇌수막염 일경우에 척수검사에서 병원균이 검출 되지않는 경우가있나요?
응급실의사는 대상포진이 또 아니라고하고
그리고 내과에서 쳐방해준 항생제 약을먹으니 (하루 1알) - 이마에 여러군데 있던 수포들이 가라앉고 딱쟁이지며 안정이되었고
인사불성이던 섬망 증세도 정상으로 가까히 돌아왔어요
그런데 두통이 심하게 있네요 10중에 7정도 온다네요
음식을 잘 못먹어서 2일동안 체중은 1.5- 2kg 내려갔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