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모포트 염증 작성자희망만갖는다| 작성시간17.03.22| 조회수662|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빈다빈맘 작성시간17.03.23 저희 신랑도 2차 항암시작할때쯤 계속된 열로인해 검사해보니 균이 나와 케모포트 제거했어요..항생제 5일정도 맞고 열도 정상수치고 염증수치도 정상이어서 2차항암했어요~포트제거하고 혈관에 꽂아 항암했는데 다행히 아무이상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