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함암~ 작성자완치|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L블루레인 작성시간26.06.13 알찹하실텐데 고생이 많으셔요.. 3차후에 시티찍으시면 깨끗하실겁니다. 잘 쉬면서 치료 받으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꼭 소식 전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까머리 작성시간26.06.14 저는 안암고대에서 지난달에 서울성모로 전원했어요 작년초에 님처럼 같은암 같은기수로 항암하고 1년 넘게 관해되서 잘 지내고 있어요 걱정 마세요 깨끗하게 관해 될거예요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 전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숙민지사랑(미만성 거대B세포) 작성시간26.06.14 항암 후 1주일이 힘드실 거예요. 힘내세요 좋은결과 있으실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운동도 열심히하고 식습관 도 잘관리해서 좋은 소식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시는아프지않기를 작성시간26.06.17 2차항암 하고 컨디션은 어떠세요? 저희엄마는 1차항암하고 지금3주차 접어드는데... 후반부로갈수록 힘들거라고 하셨어서... 걱정스럽습니다ㅠㅠ 아무쪼록 식사잘챙겨드시고 잘견뎌서 소식 또 전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전 2차 항암 중인데 증상이 별로 없네요 잘 먹고 운동 해서 그런지 아니면 어떤 분들은 3차4차 에 힘들꺼라고 하는분들도 있고 서울 성모병원에서는 무난히 넘어 가시는 분들도 있다고하는데 3차4차 항암 하고 CT찍고 보는게 났다고 하시는데 그때까지 잘 관리 해야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