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차함암~

작성자완치|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FL블루레인 작성시간26.06.13 알찹하실텐데 고생이 많으셔요.. 3차후에 시티찍으시면 깨끗하실겁니다. 잘 쉬면서 치료 받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 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꼭 소식 전하겠습니다
  • 작성자 까까머리 작성시간26.06.14 저는 안암고대에서 지난달에 서울성모로 전원했어요 작년초에 님처럼 같은암 같은기수로 항암하고 1년 넘게 관해되서 잘 지내고 있어요 걱정 마세요 깨끗하게 관해 될거예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 전하겠습니다
  • 작성자 숙민지사랑(미만성 거대B세포) 작성시간26.06.14 항암 후 1주일이 힘드실 거예요. 힘내세요 좋은결과 있으실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운동도 열심히하고 식습관 도 잘관리해서 좋은 소식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다시는아프지않기를 작성시간26.06.17 2차항암 하고 컨디션은 어떠세요? 저희엄마는 1차항암하고 지금3주차 접어드는데... 후반부로갈수록 힘들거라고 하셨어서... 걱정스럽습니다ㅠㅠ 아무쪼록 식사잘챙겨드시고 잘견뎌서 소식 또 전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전 2차 항암 중인데 증상이 별로 없네요 잘 먹고 운동 해서 그런지 아니면 어떤 분들은 3차4차 에 힘들꺼라고 하는분들도 있고
    서울 성모병원에서는 무난히 넘어 가시는 분들도 있다고하는데 3차4차 항암 하고 CT찍고 보는게 났다고 하시는데 그때까지 잘 관리 해야줘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