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 혈액검사는 감마GTP 수치는 측정하지 않나요? 작성자엄마완치!| 작성시간25.06.15|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명님 작성시간25.06.15 바라크루드 복용하시나요 ? 혈액검사 항목은 교수님이 결정하세요. 외래때 문의해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엄마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5 아니요 간염이란 얘기는 못 들었고 약도 복용 안하고 있어요. 다른 병원엔 일반적으로 나오는 수치길래 삼성에도 당연히 나오는건줄 알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명님 작성시간25.06.15 엄마완치! 간염이라서 복용하는게 아니고요, 독성 항암제를 사용하니 사전에 간을 보호하는 의미에서 복용하는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엄마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5 청명님 아 네 항암은 여의도에서 했는데 그 당시엔 먹었어요. 항암 끝난 뒤론 복용한 적 없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명님 작성시간25.06.15 엄마완치! 저같은 경우는 혈종과는 암 진료에 집중하니 협진으로 내과(순환기, 가정의학과) 정기적으로 외래를 보고 있답니다. 빠른 쾌차 빌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