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었지만
그동안 나태하고 절제하지 못한 삶 바로잡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참고 인내했네요.
사람이란게 타성을 극복하는건 힘들겠지만
더 나은 삶을 살 수있게 계속 다잡아야겠어요.
소포성 림프종은 완치가 없다고 하는데
재발하더라도 계속 경제활동 할 수 있도록 몸과 정신 관리해야겠네요.
다음검색
힘들었지만
그동안 나태하고 절제하지 못한 삶 바로잡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참고 인내했네요.
사람이란게 타성을 극복하는건 힘들겠지만
더 나은 삶을 살 수있게 계속 다잡아야겠어요.
소포성 림프종은 완치가 없다고 하는데
재발하더라도 계속 경제활동 할 수 있도록 몸과 정신 관리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