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폐말트림프종 2번째 수술

작성자건강이최고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249 목록 댓글 2

21.5 우중엽쐐기술

26.6 우하엽s7~8 구역절제술

 

두번다 폐암 가능성 있어서 수술했고 . 해보니 말트림프종이었어요. 2번째 수술도 말트가능성  크나. 혹시 암일까봐 수술한거예요.

폐암보다는 다행이예요.

 

쐐기술때는 통증이 1도없고 흉관 소변줄 암것도 없이 멀쩡했는데.

 

이번엔 흉관도 아프고 수술2일까지는 아프다가 이틀후에 흉관빼고 괜찮아졌어요.

 

앞으로 또 생기면 어쩌지?

그때마다 수술해아하나?

느리고 착한 암이라 관찰만 하면되는건가?

느려도 서서히 커지던데 이럴때 항암이나 방사선을 해야하나?

그냥 관찰만해도 서서히 자라도 내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건가?

 

한번 수술로 끝날줄알았던 폐말트림프종이 산정특례가 끝나가는 막바지에  다시 찾아와 다시 산정특례자가 되었네요.

불행중 다행이라고 생각되지만 .또 한편으로는 끝이 없어 알수없는 복잡한 심경이기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eller | 작성시간 26.06.12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좋은 경과 관찰 이어가실 겁니다. 생명에 지장 없으실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건강이최고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스텔라님 예상데로 역시 말트였어요~~저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