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다끝난지 2년되가는데
몇일전 무의식적으로
턱바로밑 고개들면 보이는 부분 작은
멍울이
생겼네여
원발부위는 귀밑여서.
다시 이비인후과부터가보고..
다니는 대학병원으로
가봐야는건지..
임파선염 이면 항생제로 나아지겠지요?
전에 귀밑에는 눌러도 크게아프지않았어요
침샘부위는아닌것같구요..
진짜.. 목디스크도 계속남아있는데
또 왜이런건지..ㅜㅜ
눈으론 안보이고 만져보면 콩알만한 사이즈예요..
내일동네이비인후과부터 가봐야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긍정의 힘 (완치 .도원 맘) 작성시간 19.12.23 피곤하거나 감기 기운 있으면 그럴 수 있어요, 동네 이빈후과 가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웃음의여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12.23 네~ 림프종이라하니까 동네의원에선 약먹고 나와보라고,피곤치않게 쉬라고만.. 안나으면,다니시는병원 예약해서가라시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가재마을(호지킨) 작성시간 19.12.2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봬요^^ 저도 올해 몸 여러군데 멍울이 잡혔어요. 무릎, 서혜부, 복부 등등 일부는 림프절이라서 걱정돼서 동네에서 초음파 해봤는데 단순 지방종이라더군요. 하지만 병력을 얘기하니 치료병원으로 가보라해서 병원가서 CT찍었는데, 이상이 없네요. 그냥 단순 지방종인듯, 아직도 그냥 저랑같이 살고 있어요. 이건 찢어서 제거하지않으면 사라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림프절쪽이니 검사해보는 것이 안심이 되지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웃음의여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12.29 아~~ 올만에 뵈요~~~ 진짜요?
멍울이 저건없어지더니 항생제먹고있는데 또 다른턱에생기네요.화요일에 예약해서 서울진료나 보고오려구요.
씨티는3월인데.교수님먼저
뵙고.이야기들어보게여.가재마을님처럼 단순지방종이면 차라리 낫겠는데.. 잇몸안쪽에도 살이 부어서 늘어져있어서 면연력땜에 그런건지 그렇네여..
ㅎ 낼모레댕겨와서, 별거아니면좋긋어요.간만에 댓글보고 반갑고.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