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사진

성락원교회 설교목사 4주년

작성자김규태목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0

제가 성락원교회 설교목사로 사역한지 벌써 4년째가 되었습니다. 성락원교회는 기독교대한성결교회에서 일생 사역하시고 은퇴하신 여교역자, 여선교사님들이 생활하시는 곳입니다. 저는 매주일 우리교회에서 사역을 마치고 성락원으로 이동해 주일 오후 4시 오후예배에서 설교하고 있습니다. 일생 주를 섬기다가 지금은 기도로 한국교회를 섬기고 계시는 기도의 어머니들을 존경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