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기도해 주셔서 4일 간의 제주도 주영신학교 <소그룹 부흥전략 세미나>를 마쳤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이강천 목사님(전. 서울신학대학교 교수, 바나바훈련원 초대원장)의 <코미멀> 사역을 기초로 진행되었습니다.
20명의 C국 신학생들에게 코미멀 사역의 비전이 전수되어 하나님이 주시는 부흥의 주역들로 쓰임 받기를 기도합니다.
저와 함께 동역해 주신 대전중앙성결교회 박종운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우리를 초청해 주신 주영신학교 황충성 선교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기도로 함께 동역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김규태 목사 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