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립니다(공지)

서명 (瑞茗) 소식 : 현재 주렁주렁 매달려 있습니다 >

작성자바람의 꿈|작성시간26.06.12|조회수180 목록 댓글 10

작년 말에 올 봄 서명 이벤트하고 그동안 다른 곳은

봄차 이벤트도 하고 또 올 봄차의 배송까지 끝난 곳이 있는데

우리 지묵당은 참 무심한 것인지  아무 소식이 없어서

오랫동안 기다리신 분들은 아마 포기 상태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때 되면 알아서 보내주겠지....

또 봄차 이벤트 소식도 없고하는게 봄차 이벤트는 하지 않을모양이니 ..

머 다른 곳에서 주문하지 .... 하는 ...ㅎㅎ

 

그동안 소식이 너무  뜸해서 죄송합니다.

이유야 이런 저런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올 봄은 찻잎 생산량과 찻잎 품질 문제에 더불어

또 차 시장이 얼어붙은 덕분에 찻잎 가격의 변동도 주의해야했고...

아뭏튼 제 입장에서는 회원님들께

무엇하나 쉽게 이야기 하기가 어려웠느데

이제는  봄 찻잎 생산과 더불어 혼미했던 가격도 어느정도 가시권에 

들어온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의 서명은 현재 주렁주렁 매달려 있습니다 .

이렇게 주렁주렁 매달아 차를 만드는 것은 일거리도 늘어나고

또 제품 완성에도 훨씬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그래도 차를 만드는 제다인의 입장에서는  가치가 있기 때문에

수고로움을 감수합니다.

 

이런 제다법으로 만들어지면  어떤 다름과 좋음이 있는지는 

나중에 차가 차인들에게 이야기를 해주겠죠  ^^*

 

 

 

하는 김에 고 육대차산 "의방 , 만전, 이무 ,  혁등 , 망지 , 유락, "차산과

"서명" 의 1kg짜리 단차도 같이 주렁주렁 매달았습니다.

 

회원님들께 하는  이벤트는 차를 다 만든 다음에 할까 하는 생각입니다

회원님들 생각은 어떻신지요 

 

차를 만드는 제다인의 입장에서는

봄에 쇄청모차를 전부 만든 뒤에 그 해 각 지역 차의 특징을 파악하고서 

차를 만들어  회원님들께 소개하거나 이벤트 하는 것이 

생산량이나 , 가격 , 시간에 쫒기지 않고 차분히 

좋은 차를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서명을 기다려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지묵당과 우지애인의   

2026년 봄 차 이벤트는 

제품이 얼추 만들어지는 6월 하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 차산과 시장은 봄차 만들기가 끝나면

각 지역의 차품질이 확인이 되고 

(같은 지역이라도 차의 품질은 해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습니다 )

가격 등이 어느정도 가시권에 들어오기 때문에  ,

가격 대비 차의 품질이 좋은 차를 소개하가가 수월 합니다.

제 입장에서 그해 각 차산 차 맛의  변화를 파악하고서 차를 만드니 마음도 편하고

구매하신 회원님들께서도 기분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 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고냥 포기하시고 기다려 주셔서 .. ^^*
    요리도 그렇지만 차도 그렇더라고요 .
    느긋하니 살필 것 살피며 만들어야 좀 더 나은 것 같더라고요 ^^*

  • 작성자벽타는호랑이 | 작성시간 26.06.13 ㅎㅎ 포기라니요 진득하니 기다리고 있습니다예~^) 기다림의 미학아니겠어요!
    지묵당 차는 허투로 만들지 않는다!
    이벤트는 무조건 환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의 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벽타는 호랑이님 !
    최대한 좋은 차를 만들려고 하는 것을 이렇게 이해해 주셔서요
    아믛튼 지금도 좋지만 나중에는 훨씬 더 좋은
    맛있는 차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
  • 작성자보이하오 | 작성시간 26.06.16 고생이 많습니다.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렁주렁 달린것 보니 꼭 과일 같아요.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묵당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저도 차를 매달아 놓고 보면 재미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