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GTMedia v8X Omega Firmware에 대한 이야기

작성자Hisaka|작성시간22.09.14|조회수299 목록 댓글 0

GTMedia의 경우 이곳에서도 사용하는 분들이 있는 기종이며 전세계적으로 많이 팔린

기종이다보니 이기종에 대한 Forever IKS Omega펌웨어가1.0버전이 나왔네요 ..

물론 한번 Omega펌웨어 하면 돌아가기가 거의 롬 라이터 있어야 하는 수준이라 필자도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아래는 관련 가이드 링크 입니다..

*** 오늘은 게시글 릴레이 도배를 성공 못했네요 

은유 자적 글을 자재해서 일까요 ... 또다른 게시글이 없다면 다시한번 은유 자적의 망상이

살아납니다 ***

 

https://telegra.ph/Firmware-Forever-Gtmedia-V8X-08-07

그리고 아래는 Omega Firmware 업그레이드 가이 화면입니다

제조사에서는 절대 하면 안된다고 하며 워렌티등 모든것이 날아간다 더이상 자사의 제품으로

볼수없다라는 이야기를 하는데 누가 Forever IKS서버를 해킹해서 이런 펌웨어를 계속

업데이트 하는지 .. 많이 궁굼 해집니다 ...

Universe가 빨리 돌아와야 이 중독 증상이 안정화 될텐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