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비자리∽...

건강 이슈 및 전국 투어 !

작성자하세빈|작성시간26.06.23|조회수112 목록 댓글 16

안녕하세요.

 

지난 6월 단독 공연에 함께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여러분과 마주하며 즐겁게 공연을 마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공연 때도 정성 가득한 음식을 준비해 주신 럽포 운영자님, 정말 감사드려요.

하루빨리 건강 회복하셔서 다음 공연장에서는 꼭 뵐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매일 먹고 싶다! 🥗)

그리고 공연 준비하며 합주할 때에도 넴스 운영자님께서도 맛있는 식사를 종종 챙겨주시는데,

'이번엔 어떤 음식이 올까?' 하고 내심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집에서는 늘 샐러드나 간단한 요리로 때우곤 하는데,

이렇게 고퀄리티의 든든한 식사를 보내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 건강 이슈!

제가 가끔 아프다는 글을 올려서 걱정하신 분들이 많으셨죠?

 

평소 집에만 있을 때는 특별한 일상이 없어서 글을 잘 안 쓰게 되는데,

가끔 밖에 나가거나 병원 가는 흔치 않은 일이 생길 때만 소식을 전하다 보니

본의 아니게 걱정을 끼쳐드린 것 같아요.

 

오른쪽 팔이 저릿한 증상이 오래가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신경 계통 문제라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생긴 C-arm이라는 장비를 보면서 목에 주사를 세 대 맞았는데,

맞고 나니 신기하게도 한결 괜찮아졌습니다! 

큰 문제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다가오는 9월부터 매달 'Nightfall to Snowfall' 전국 투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노을에서 눈꽃까지! 

 

이번 투어는 전주, 거제, 대전을 시작으로 연말 서울 공연까지 이어질 계획이지만,

앞으로 대구, 부산, 광주 등 더 많은 지역에서도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많이 찾아와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저희가 더 큰 용기를 내서 더욱 많은 무대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

늘 감사드립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투어 때 또 웃으며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똘마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빠가 6월 초에 치료받는다는 글 올려서 이제는 다 나았겠지 했는데, 뭔가 뭔가 좀 아파보여서ㅋㅋㅋ
    넘 하얘서 그런가?!
    여름입니다! 바다도 가고! 수영장도 가고!
    여름 행복하게 잘 보내시고 가을에 봐요.♥️
  • 작성자chaewon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른쪽 팔 저릿한 증상 신경 계통 문제라고 했군요😢 목에 주사 세대 맞고 한결 괜찮아지셨다니 진짜 다행입니다-. 그런데 9월부터 매달 'Nightfall to Snowfall' 전국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라구요 대에에박🙊 기분 좋은 반가운 소식이네요🥰 셀카사진 두장 넘 멋있게 나왔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땡글☆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저도 저거 몇번 맞아봤는데ㅋㅋㅋㅋ 주사 들어가는거 보면서 신기해하면서 맞음.. 요즘 정형외과는 일단 저 주사부터 놓고 보던데요. ㅎㅎ이게 맞나.. 고만 아파!!!!나 넘 속상하니깐 !!!
  • 작성자조니 | 작성시간 26.06.23 new 목주사 무섭🙈😳
    반가운소식도 감사해요💜💜
  • 작성자달리아빈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사 세 대… 으… 상상만 해도 아프네요.🥲
    한결 나아졌다는 기쁜 소식,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정 세빈🫶)
    한강에서 멤버들과 다 같이 운동 열심히 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전국투어에서 만나요!
    (한강은 여름에 너무 더우니 실내 운동을 추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