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기타를 정식으로 배운 게 아니고 유튜브 보고 ㅎ오로지 혼자 한 거라 실력이 엉망입니다. 이해하고 봐주세요. 공주님 노래 맨날 듣기만 하다가 내가 기타 반주를 해보면 어떤 기분일까 생각하다가 한 번 찍어 봤습니다. 오늘 한 잔하고 술김에 부끄러움을 잊고 올리는 거라 내일 삭제할 수도 있어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마강-회장(강원) 작성시간 26.06.11 월드클래스님~
매력덩어리시네요!!!
멋지십시다.
공주님 모시고 동분서주 장기자랑한번 해야겠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보잘 것 없는 저를 챙겨 주시는 회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요며칠 고민이 많았는데 회장님 덕분에 돌아 왔습니다. 욕심은 버리고 제 위치에서 최선을 다 하기로 다짐합니다.
-
작성자승빠우(일산)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고로케(서울) 작성시간 26.06.17 오 정말 잘 치시는데요?? 매우 깔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와! 기타 찐고수님 나타나셨네요. 귀엽게 봐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