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료가 입금이 안 돼서 소송할까 합니다.
[정]하우스디님 [서]진주성님 [주]월드클래스
옆에 검정색 느낌표처럼 서있는 분 레몬트리님
그 사이에 애매하게 있는 분이 디카이님
아래에도 본인 확인되시면 신고 바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얀-현장스텝(일산) 작성시간 26.06.16 우리 홍여사도 있네요 소송하실때 낑가주세요
-
작성자보현(성남 ) 작성시간 26.06.16 자막은 청주네요😁😁😁
청주는 충주옆동네인데?😁😁😁 -
작성자레몬트리(충주) 작성시간 26.06.16 소송이라 해서 까암짝 놀라부럿네욬ㅋㅋㅋㅋ
-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피고소인 OO아이님이 안 나타나서 재미가 없네요. ㅎㅎ
-
작성자노을빛(서산) 작성시간 26.06.17 소송비용 못건질 가능성이 큼니다....포기 권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