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평해 단오제]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작성시간26.06.20|조회수196 목록 댓글 22

내려 가는 길 휴게소에서 잠깐 글 써 봅니다.
전에 뵌 분도 계시고 첨 뵌 회원님도 계셨고 다들 반가웠습니다. 모두 안전하게 귀가하세요.
그리고, 축제장에서 첨 가입하신 분들도 모두 환영합니다. 카페활동 많이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금둔자님은 마음이 통하시는 분입니다^^
  • 작성자드림즈-부회장/대세충지역장(대전) | 작성시간 26.06.21 어제도 넘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낌 없는 격려 감사합니다!
  • 작성자노을빛(서산) | 작성시간 26.06.21 월드클님... 자연스런 사진 너무 멋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 저는 공주님 그대로의 얼굴이 더 사랑스러워서 화질만 좀 올리고 다른 보정은 안 하는 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