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정서주

오늘 서 경 인은 송 도 이야기로

작성자해수정서노월가요 (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19 목록 댓글 1

꽃을 피워습니다

 

나는 송도를 못가봐서

심심 하기에

 

아 우리집이 송도라고

 

송한근님과 이한주님이

집을 지어주었다 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러다 나가보니 

삼성 송파 3곳이 들어와서

 

배송 하고 신천에서 엘지폰

새칩도 바꾸고 있다가

 

잠실에 123타워 서문1층에

퀵데스크로 갔는데 이문기님 맞냐고

확인을 해요

 

그래서 오늘 처음으로

우리나라에서 제일로 큰빌딩에 

다녀와서 기쁨도 행복도 만점입니다

 

동분서주 서주퀸님 편안한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수정서노월가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 요즘은 강남 물이
    들었나 보아요

    어제도 강남 오늘도
    강남 내일도 강남 가면

    진짜 강남 물이 들었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들 서 주 퀸 님께
    딸려가고 있는 듯도 있지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이였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