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물이 들었습니다
가며 오며 시원한 강바람을
맞아서 몸과 마음을 씻는듯
기쁘고 행복한 일상 입니다
봉은사 부근에서 몇곳을 돌아
와서 종로5가 청진동 다녀오니
정서주의 보랏빛 편지 10분
남았네요 가져온 가스테라 빵
들며 참석하고 또 재방송을
들으면서 금타 방송도 봤어요
주왕산노래 서주퀸님이 불러주면
새로운 노래로 들려와서 신곡 같이
들려 옵니다
줄거운 주말에
동분서주 서주퀸님과 함께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뎅끼데스까 작성시간 26.06.21 ^^
-
작성자해수정서노월가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 어제와 오늘은 청 량 리 역에
L65 상가에 있는 연세 스 카 이 치과를
방문 하여 어제 방문 국가 보험으로
예약하고 오늘 가서 우위 중 어금니를
빼서 최고 품 BA형으로 심어 주셨습니다
오늘 서 경인 에서 대전 참석 문의가 있는데
교통 편을 어떻게 하나 궁리 중에 있습니다
울진 평해 공연도 잘 보았습니다
바람에 날리는 치마 자락을 보다
보니 청계천에서 받아온 마 린 니 먼 로 에
큰 타 올을 방문 안에 걸어두었는데
명 배우와 명 가수다 생각을 하여 봅니다
새로운 한 주를 건강하게 보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