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정서주

아 드디어 강남 3일 차

작성자해수정서노월가요 (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2

강남 물이 들었습니다

 

가며 오며 시원한 강바람을

맞아서 몸과 마음을 씻는듯

 

기쁘고 행복한 일상 입니다

 

봉은사 부근에서 몇곳을 돌아

와서 종로5가 청진동 다녀오니

 

정서주의 보랏빛 편지 10분

남았네요 가져온 가스테라 빵

들며 참석하고 또 재방송을

들으면서 금타 방송도 봤어요

 

주왕산노래 서주퀸님이 불러주면

새로운 노래로 들려와서 신곡 같이

들려 옵니다

 

줄거운 주말에

동분서주 서주퀸님과 함께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뎅끼데스까 | 작성시간 26.06.21 ^^
  • 작성자해수정서노월가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 어제와 오늘은 청 량 리 역에

    L65 상가에 있는 연세 스 카 이 치과를
    방문 하여 어제 방문 국가 보험으로
    예약하고 오늘 가서 우위 중 어금니를
    빼서 최고 품 BA형으로 심어 주셨습니다

    오늘 서 경인 에서 대전 참석 문의가 있는데

    교통 편을 어떻게 하나 궁리 중에 있습니다

    울진 평해 공연도 잘 보았습니다

    바람에 날리는 치마 자락을 보다
    보니 청계천에서 받아온 마 린 니 먼 로 에
    큰 타 올을 방문 안에 걸어두었는데
    명 배우와 명 가수다 생각을 하여 봅니다

    새로운 한 주를 건강하게 보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