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레몬트리 옆에 있던 고2 학생입니다. 평소 트로트를 좋아해서 충주에 오는 여러 가수들의 무대를 즐겨보는 편인데, 오늘 친구 레몬트리가 서주님 팬이라고 같이 공연 보러가자고 해서 같이 응원하러 왔습니다. 근데 이렇게 가까이에서 인사도 하고 사진도 찍고 하이파이브도 하고 대화도 나눌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 날때마다 들어와서 활동할게요. 정서주님 화이팅!!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레몬트리 옆에 있던 고2 학생입니다. 평소 트로트를 좋아해서 충주에 오는 여러 가수들의 무대를 즐겨보는 편인데, 오늘 친구 레몬트리가 서주님 팬이라고 같이 공연 보러가자고 해서 같이 응원하러 왔습니다. 근데 이렇게 가까이에서 인사도 하고 사진도 찍고 하이파이브도 하고 대화도 나눌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 날때마다 들어와서 활동할게요. 정서주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