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내기 게시판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보고 글 적어봅니다

작성자디카이(충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276 목록 댓글 51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레몬트리 옆에 있던 고2 학생입니다. 평소 트로트를 좋아해서 충주에 오는 여러 가수들의 무대를 즐겨보는 편인데, 오늘 친구 레몬트리가 서주님 팬이라고 같이 공연 보러가자고 해서 같이 응원하러 왔습니다. 근데 이렇게 가까이에서 인사도 하고 사진도 찍고 하이파이브도 하고 대화도 나눌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 날때마다 들어와서 활동할게요. 정서주님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디카이(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다!!
  • 작성자수철 충주 | 작성시간 26.06.15 정회원 되려면 어떻게해야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백마강-회장(강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철 충주 | 작성시간 26.06.15 백마강-회장(강원) 정서주 화이팅
  • 작성자수철 충주 | 작성시간 26.06.15 정서주 대박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