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기타반주만 올렸더니 어느 부분을 반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저도 들으면서 헷갈립니다 ㅋㅋ)
오늘 보랏빛 편지를 기대하면서 점심시간에 회사 옥상에서 녹음해봤습니다.
+ 정서주 가수님 목소리를 입혔고
+ 전주에 핸드벨 소리 등등 넣어봤습니다 ㅎㅎ
아직 연습이 덜 돼서 조야하지만 한 번 올려봅니다~
PS. 지난 주 보랏빛편지 시간에 가수님이 찻잔을 부르신 후에 남긴 댓글이 있었는데, 가수님 앞에서 불러드리고 싶다고 한 건 찻잔이 아니라 이 노래였습니다 ㅋㅋ 작가님이 가수님한테 전달하면서
헷갈리신 듯 ㅋㅋㅋ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