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봄 꽃놀이가요 기타 + 가수님 목소리 + 등등

작성자고로케(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65 목록 댓글 3



일전에 기타반주만 올렸더니 어느 부분을 반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저도 들으면서 헷갈립니다 ㅋㅋ)

오늘 보랏빛 편지를 기대하면서 점심시간에 회사 옥상에서 녹음해봤습니다.

+ 정서주 가수님 목소리를 입혔고

+ 전주에 핸드벨 소리 등등 넣어봤습니다 ㅎㅎ



아직 연습이 덜 돼서 조야하지만 한 번 올려봅니다~


PS. 지난 주 보랏빛편지 시간에 가수님이 찻잔을 부르신 후에 남긴 댓글이 있었는데, 가수님 앞에서 불러드리고 싶다고 한 건 찻잔이 아니라 이 노래였습니다 ㅋㅋ 작가님이 가수님한테 전달하면서

헷갈리신 듯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 작성시간 26.06.05 저 같은 기타 독할러가 감히 범접할 수 없겠네요. 부럽습니다.^^
  • 작성자브라이언(인천) | 작성시간 26.06.06 고로케 님의 열정에 감동 먹었습니다. 기타실력 대단하시네요. 아주 멋지십니다. ㅎㅎ
  • 작성자피칠갑(양산) | 작성시간 26.06.06 와 기타 잘치십니다
    어려운 리듬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