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불금보고와서 금금 본방사수합니다.

작성자파란와인-홍보스탭/SNS팀(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9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와인-홍보스탭/SNS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썬태양님~감사합니다^^ 보랏빛 편지에서 댓글사연으로 매주 뵈니 좋아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조헨 (천안) | 작성시간 26.06.06 파란와인님 부럽네요 ^^
  • 답댓글 작성자파란와인-홍보스탭/SNS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조헨님, 감사합니다. 시간되실때 한번 오세요.공주님 무지 좋아하실듯요.^^
  • 작성자브라이언(인천) | 작성시간 26.06.06 그렇죠. 매주 금요일은 금과 꼭 붙어있어야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파란와인-홍보스탭/SNS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네 브라이언님,어제는 BTN방송국 2층 까페에서 라디오방송 함께보고 응원하고 퇴근길 응원했답니다. 브라이언님도 한번오실수있도록 기원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