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금타는 에서 손빈아를꺽고 별 두개를 더
달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서주양 파이팅 하세요
이제 우승을 향항여 다시 출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헨 (천안) 작성시간 26.06.06 ㅋㅋ 덩달아 기분 좋아 지네요^^
-
작성자브라이언(인천) 작성시간 26.06.06 이제 다시 오성장군이 되셨네요. 이번엔 황금별 10개를 따야 하니 절반까지 오셨네요. 앞으로 쭈욱 화이팅하세요. ㅎㅎ
-
작성자노을빛(서산) 작성시간 26.06.06 저도 기분좋으네요.... 누구든 이기변면좋고.... 지면 무지 기분 나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