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손빈아를......

작성자슈슈안(인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140 목록 댓글 4

어제 금타는 에서 손빈아를꺽고 별 두개를 더

달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서주양 파이팅 하세요

이제 우승을 향항여 다시 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헨 (천안) | 작성시간 26.06.06 ㅋㅋ 덩달아 기분 좋아 지네요^^
  • 작성자브라이언(인천) | 작성시간 26.06.06 이제 다시 오성장군이 되셨네요. 이번엔 황금별 10개를 따야 하니 절반까지 오셨네요. 앞으로 쭈욱 화이팅하세요. ㅎㅎ
  • 작성자드림즈-부회장/대세충지역장(대전) | 작성시간 26.06.06 어제 방송분은 녹화방송에서 본 건데도 늘 새롭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노을빛(서산) | 작성시간 26.06.06 저도 기분좋으네요.... 누구든 이기변면좋고.... 지면 무지 기분 나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