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남자라는 이유로] 조회수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120 목록 댓글 7

너무 좋습니다. 매주 김*빈이 독주하고 공주님 혼자서 고군분투하는 그림이였는데 이번주는 좀 다른 양상이네요. 그만큼 너무 잘 불렀다고 감히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종일 컨디션 난조로 운동이 잘 안 되었는데 이 스샷 하나에 모든 게 풀리네요.
정서주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아(전북) | 작성시간 26.06.07 ㅇ트뷰 서주님 커버곡을 보면 꽤 많이 선전하고 있다고 봐요
    그런점에서 우리가 해야 할일은 더욱
    많은 스~밍과 댓글 달아주기 ㅎㅎ
  •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좀 유명한 노래를 계속하면 공주님이 1등하는 날도 있을 듯요^^
  • 작성자프론티어 (서울) | 작성시간 26.06.07 동감입니다~~^^
  • 작성자jbshj | 작성시간 26.06.08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이번 곡 '남자라는 이유'처럼 그동안 사랑받았던 트롯곡을 선곡해 부른다면 많은 분들이 경연때처럼 감상하리라 여겨집니다. 아무래도 트롯 시청자는 연령층이 나이 드신 분이 많기에 그분들이 선호하는 곡을 불러야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적극 동의합니다. 방송사가 우리 뜻대로 안 움직이겠지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