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카페 활동 한주밖에 안남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얀-현장스텝(일산) 작성시간 26.06.08 아주 멀리 가시나 보군요
-
답댓글 작성자남동훈(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취업준비로인해 그쪽으로 떠납니다.ㅠ
-
작성자어른아이(경기) 작성시간 26.06.08 에고!
정들자 이별 이네요
그래도 탈퇴는 하지 마시고 간혹 오셔서 눈으로 라도 말해요 ^^ -
답댓글 작성자남동훈(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
작성자노을빛(서산) 작성시간 26.06.09 취업 좋은데 해서..금의환향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