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초심

작성자작은숙녀(화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67 목록 댓글 3

초심을 유지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는걸많이느끼는 요즘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익숙함과 현실적인 제약에 부딪히다 보니, 처음 가졌던 열정과 다짐을 그대로 지켜나가는일이 정말 어렵다는걸 느끼면서 하루 하루 초심을 잃지않으려 다짐을 하며
여기계신 동분서주 회원님들의 꾸준한 열정과 봉사가 얼마나대단하고 힘든일인줄 조금은 알듯하면서 응원과
찬사를 무한반복으로 보내드립니다.서주공주님도 화이팅
동분서주 모든 회원분들도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헨 (천안) | 작성시간 26.06.10 진심으로 사랑하면 늘 초심 아닐까요 ^^
  • 작성자드림즈-부회장/대세충지역장(대전) | 작성시간 26.06.10 행동도 중요하지만...
    보이지는 않지만 늘 변치않는 그 마음이 더 중요하다 생각됩니다🙌

    많이 웃는 하루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훈맘(서울) | 작성시간 26.06.10 작은숙녀님
    순수한 마음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