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편지 한장 작성자슈슈안(인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3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주양의 손편지 한장 노래가 기억나서 다시 들어보니섬세하고 고운 목소리... 노래를 정확히 배울려고 이제틈틈히 연습 하고 있습니다 늦은듯 합니다열심히 배울께요 늘 건강 하고 늘 행복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의니 (안성시) | 작성시간 26.06.11 외웠놨다가 운전할 때,, MR로 들으면서 노래해 보세요. 정말 끝내줍니다. ~~^^ 작성자어른아이(경기) | 작성시간 26.06.11 우리공주님 셍일파티때 단체로 부를수있으니 연습 많이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슈슈안(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연습 하고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