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손편지 한장

작성자슈슈안(인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37 목록 댓글 3

서주양의 손편지 한장 노래가 기억나서  다시 들어보니

섬세하고 고운 목소리... 노래를 정확히 배울려고 이제

틈틈히 연습 하고 있습니다 늦은듯 합니다

열심히 배울께요 늘 건강 하고 늘 행복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의니 (안성시) | 작성시간 26.06.11 외웠놨다가 운전할 때,, MR로 들으면서 노래해 보세요. 정말 끝내줍니다. ~~^^
  • 작성자어른아이(경기) | 작성시간 26.06.11 우리공주님 셍일파티때 단체로 부를수있으니 연습 많이 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슈슈안(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연습 하고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