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노래 연습

작성자슈슈안(인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92 목록 댓글 4

7월4일 생일 파티 에서 부를 서주양의 노래 손편지 한장을

열심히 연습 하고 있습니다 가사도 좋고 우리 서주양의

목소리가 너무 섬세하게 호소력 있게 느껴집니다

웃믐 가득 행복 가득한 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니마우스-음원팀/신입맞이(수원) | 작성시간 26.06.14 슈슈안님 기대합니다^^
    최고👍
  • 답댓글 작성자슈슈안(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 합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백마강-회장(강원) | 작성시간 26.06.15 슈슈안님~
    모범 회원이시네요.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슈슈안(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회장님 감사 합니다
    즐거운 하루 하루가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