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님이 출연하시는 평해단오축제 행사장을 방문하여 현장을 둘러보고 왔습니다
대경 지역 행사이기는 하나 지역에서도 자차로 2시간 가량이나 이동해야 했습니다
행사장은 평해터미널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대 위치나 관람 환경은 진주성님이 자세히 안내해 놓으셨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방문 예정이신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몇 가지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우선 행사장 진입로가 협소하고 주차 공간이 다소 제한적으로 보였습니다 행사 당일 많은 방문객이 몰릴 경우 주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므로,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¹남대천체육공원 여유 있게 도착하시거나
²평해교차로에서 영양-온전방향으로 이동 이면주차 가능할 것 같습니다
³평해초등학교와 평해터미널에서 셔틀버스운행도 한다고 합니다
또한 행사장 주변(도보 1km 이내)에는 식당 및 편의시설이 아예 없는 관계로 식사를 미리 하시거나 간단한 음료와 간식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행사 당일에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동 계획을 여유 있게 수립하시고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수님의 멋진 무대를 함께 응원하며, 참석하시는 모든 팬 여러분께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함께 방문해주신 토끼75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른아이(경기) 작성시간 26.06.15 주불쌍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요즘 안보여서 내심 걱정 했습니다 보고싶어 죽겠어요 ^^
-
작성자무천(서울) 작성시간 26.06.15 수고많으셨습니다.
저희는 통영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아이스(안성)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 💜 -
작성자진주성ㅡ현장스텝(진주) 작성시간 26.06.16 주불쌍배님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강물처럼-총무스탭/총무(대전) 작성시간 26.06.16 주불쌍배님! 토끼75님!수고 많으셨어요. 행사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