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등을 기다리며....

작성자슈슈안(인천)|작성시간26.06.18|조회수81 목록 댓글 3

이번주 금요일이 기다려 집니다

별을 추가하여 아홉개가 되기를 응원 합니다

일등을하여 황금 트로피가 서주양 에게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른아이(경기) | 작성시간 26.06.18 2부에서 골든컵 기대합니다
    공주님 파이팅!
    오늘 방청 할수없서서 아쉽네요
    어른아이 가 응원 하면 99.100점 나오던데...^^
  • 답댓글 작성자슈슈안(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반갑습니다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하원제이(경기) | 작성시간 26.06.18 금요일 쥬디 라이브 다들 시청하여 주었으면. 동분서주 회원수는 많은데 라이브 방송 보는분은 몇명 안되더군요 저는 늘 노트북,핸드폰 두개 다 켜놓고 시청중인데 이번주는 최소 오백명이 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