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이 다행히 몰아치던 태풍급 비바람은 멈추고
지금은 흐린 상태입니다
작업중인 부스는 임시 사용허가 받아 사용중
동영상 추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리타(창원) 작성시간 26.06.20 궂은 날씨에 너무 수고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늘 처음처럼(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응원에 글에 힘이 솟아납니다. -
작성자브라이언(인천)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으십니다. 화이팅하세요.
날씨가 좋아야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늘 처음처럼(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햔제 날씨 베리굿입니다
바람 살랑 살랑 불며 햇님도 방긋 방긋 -
작성자예원씨(부산) 작성시간 26.06.21 일찍 도착하셨어
수고가 많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