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평해가던 날

작성자하이얀-현장스텝(일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36 목록 댓글 31

금요일 밤 BTN울림 퇴근길 참여하고 잠을 설치다가 새벽 3시30분 평해로 출발 도착 2시간 남기고 졸음이 감당이 않되더군요 휴계소에 잠간 자고 다시 출발 8시쯤 평해 도착 행사장가는
과정은 힘들때도 있지만 우리 회윈님들 만나고 우리 가수님 공연 보면 피로가 싹 없어집니다
우리 정서주 가수님 언제나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이얀-현장스텝(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우리 지역장님 언제나 최고
  • 작성자노을빛(서산) | 작성시간 26.06.21 화이팅.. 힘내세요.........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얀-현장스텝(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노을빛님 격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늬바람2(창원) | 작성시간 26.06.21 언제나 웃으시면서 반겨주시는 하이얀님 수고하셨어요
    어제는 잘 올라가셨죠
    편한밤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얀-현장스텝(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하늬바람2님 디친팔 기브스 하시고 참석 대단한 열정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