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서주 공주님을 처음 본 하루!

작성자레몬트리(충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85 목록 댓글 5

서주 공주님을 저는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에서 처음 뵈었어요! 그때 당시에는 입문한 동분서주 초보였지만 지금은 그래도 초보티가 조금..? 사라지고 있는거? 같아욯ㅎ 그때 하루가 저한테 너무 강렬해서 그런지 서주 공주님이 많이 보고프네요🥲 생파때 한번 더 뵐 수 있으니깐 좀 더 기다려야겟네요😭 아직도 밤마다 생각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도-현장스탭/경호(음성)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레몬트리(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늘 처음처럼(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레몬트리님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레몬트리(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48 new 감사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 작성시간 06:56 new 그 맘 다 알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