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상 공유

어제 행사 퇴근길 영상 입니다 👍

작성자891010(영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187 목록 댓글 27


현장 팬부스에서 진행하려다 안전관리자의 요청으로 장소를 변경하여 무대 바로 옆에서 조금은 어수선 했지만 안전하고 질서있게 진행 되었어요 행사장에 구경 오신 일반인분들도 다수가 함께하는 또 다른 의미 있는 퇴근길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

저는 늦게가서 한게 없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궂은 날씨에도 봉사해주신 회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영상은 편집 X 원본 입니다)
원본 필요하시면 말씀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891010(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월드클래스(경남) 월클님도 지금 마음가짐이시라면 선배님들 보다 훨씬 대단한 동분서주의 회원이 되실거라 확신합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 작성자드림즈-부회장/대세충지역장(대전) | 작성시간 26.06.21 잠깐만 만나서 아쉽지만 반가웠어요~~~
    영상은 톡으로^^
  • 답댓글 작성자891010(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간만에 다들 뵈었더니 너무 짧게 느껴졌습니다ㅠㅠ 밥 먹으러 갈걸ㅠㅠ 다음 기회는 일찍 가서 같이 놀아요😭 영상은 카톡 전송하면 화질 떨어져요! ㅎ 원본 다운 받을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 작성자원픽-현장스탭/경호(시흥) | 작성시간 26.06.21 마냥 그리운 얼굴들이 안보이니 많이 보고싶엇는데 현장에 오셔서 참
    반가웟어요
    많이 바쁘시더라도 잠간이라도 시간
    내셔서 현장에도 종종 오시고 카페에도 이렇게
    글 올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891010(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그렇게 오랜만은 아닌데....ㅋㅋㅋ 저도 사실 다들 너무 반가워해주시니 기분이 묘하더라구요.....ㅎ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원픽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