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트 인증

❤️ 400개 ❤️

작성자썬태양(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2

일 년에 한 번은 실컷
울어버려야 한다

흐르지 못해 곪은 것들을
흘러 보내야 했다

부질없이 붙잡고 있던 것들을
놓아버려야 했다

울어서 무엇이 될 수 없듯이
채워서 될 것 또한 없으리

우리는 모두
일 년에 한 번씩은 실컷
울어버려야 한다.

최옥/ 장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썬태양(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추가 20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썬태양(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추가 20개 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