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울진에서 이쁜공주님의
무대에서 질투하는 바람 늠 때문에 살짝 당황하신 모습이
더 귀엽고 예뻐셔서 눈이 부셨네요 아침엔
쏟아지는 빗줄기에서 다행히
공주님 무대때는 따뜻한 분위기였고 신나서 흥이났어요
동분서주 모든분 수고하셨습니다
편한밤 되시고,다음주 일율 통영에서 뵈요
저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공주님 뵈었으니, 팔은 더 좋은 결과 나오겠죠^^~~
다음검색
오늘 울진에서 이쁜공주님의
무대에서 질투하는 바람 늠 때문에 살짝 당황하신 모습이
더 귀엽고 예뻐셔서 눈이 부셨네요 아침엔
쏟아지는 빗줄기에서 다행히
공주님 무대때는 따뜻한 분위기였고 신나서 흥이났어요
동분서주 모든분 수고하셨습니다
편한밤 되시고,다음주 일율 통영에서 뵈요
저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공주님 뵈었으니, 팔은 더 좋은 결과 나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