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어워즈 여자가수상 투표 3차♡♡♡ 작성자빈들(대구)|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얀-현장스텝(일산) | 작성시간 26.06.11 빈들님 대구 많이 더우시죠 물 많이드시고 화이팅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빈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하이얀님 넘 감사합니다 대구는 따끈따끈 하답니다염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얀님도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저녁되십시요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