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스밍은 서주💘💘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근 가입하신 회원분들! 멜론으로 [바람바람아] 스밍 좀 해주세요. 여러분의 작은 실천이 큰 힘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 처음처럼(부산) | 작성시간 26.06.21 요즘 브레이크 없는 스포츠카 처럼 열심히 달리시는군요.그 열정 세기가 바껴도 변하지 않길… 답댓글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예전엔 계획적 단계를 밟아가는 것만 옳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할 수 있을 때 하자로 좀 기운 탓도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