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난 6일 서경인 지역 모임에서
능력이 탁월하고 누구보다도 찐 팬인
어른아이님에게 지역장 자리를 넘기고 평회원으로 돌아와 동분서주 활동을 이어갑니다!
변함없이 서주사랑을 위해 활동하겠다고 울 서경인님에게 약속을 드리면서...
1년간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워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허우대님 뵌지 오래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슈슈안(인천) 작성시간 26.06.10 어른아이님의 지역장 맏게 됨을 축하 드립ㄴ니다
그리고 전임 지역장님 수고 많이 하셨어요 -
작성자피칠갑(양산) 작성시간 26.06.09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워니님 -
답댓글 작성자기워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리지널 멤버, 피칠갑님!
감사합니다!
충주에 오시나요? -
작성자멕가이버(구미) 작성시간 26.06.11 고생 많으셨습니다. 기워니님 충주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