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경기/인천

지역장을 마치며, 그간 감사했습니다

작성자기워니(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254 목록 댓글 40

제가 지난 6일 서경인 지역 모임에서
능력이 탁월하고 누구보다도 찐 팬인
어른아이님에게 지역장 자리를 넘기고 평회원으로 돌아와 동분서주 활동을 이어갑니다!
변함없이 서주사랑을 위해 활동하겠다고 울 서경인님에게 약속을 드리면서...
1년간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기워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허우대님 뵌지 오래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슈슈안(인천) | 작성시간 26.06.10 어른아이님의 지역장 맏게 됨을 축하 드립ㄴ니다
    그리고 전임 지역장님 수고 많이 하셨어요
  • 작성자피칠갑(양산) | 작성시간 26.06.09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워니님
  • 답댓글 작성자기워니(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리지널 멤버, 피칠갑님!
    감사합니다!
    충주에 오시나요?
  • 작성자멕가이버(구미) | 작성시간 26.06.11 고생 많으셨습니다. 기워니님 충주 에서 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