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작성시간26.06.03|조회수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아직 안 보신 분은 없죠? 볼 때마다 울컥하면서 또 보고 봅니다.https://youtu.be/ix6GFEOtslc?si=cs00X2PfTu3lsg8_터져 나오는 울음을 애써 참고 있는 공주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워니-서울/경기/인천 지역장(서울) | 작성시간 26.06.03 이 유트브 보면서 눈물 훔치지 않은 사람 있을까요...! 답댓글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한 번만 본 사람도 없겠죠?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보고... 작성자도도-현장스탭/경호(음성) | 작성시간 26.06.03 저도요 ㅎㅎ 작성자조헨 (천안) | 작성시간 26.06.03 같이 울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