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튜브 스밍 인증

복면가왕 미방송분 [부디]

작성자월드클래스(경남)|작성시간26.06.05|조회수67 목록 댓글 3

복면가왕에서 부른 [부디] 라는 곡입니다. 정말 잘 부른 무대인데 2라운드 탈락되어 그냥 묻혀버린 정말 안타까운 곡이라 생각됩니다. 항상 그래왔듯이 발라드를 부를 때는 완전 다른 가수가 되어 특유의 담백하고 단단한 목소리로 호소력을 배가시킵니다.
관객도 없는 리허설 무대에서 가면까지 쓰고 땀을 뻘뻘 흘리며 아름다운 무대를 만든 공주님. 정말 이쁘고 가슴이 아려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류딩크(대구)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헨 (천안) | 작성시간 26.06.05 ㅋㅋ 누가봐도 자세며 목소리 딱 공주님 ^^
  • 작성자강물처럼-총무스탭/총무(대전)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일찍 탈락해서 아쉬움이 컷는데...
    환하게 웃는 공주님 모습 뵈니까 그 또한 추억으로 자리 잡네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