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입하고 잠시 댕겨가요..^^ 날씨가 따뜻한게 좋은건쥐 나쁜건쥐...^^ 인천 남동공단은 너무 경기 탄다눈..ㅠ.ㅠ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04
  • 답글 남동공단.... 다들 경기가 어려운 모양이다... 내 초등 동창도 그곳에서 공장식당 하는데.. 힘든 모양이더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