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잠시 댕겨가요..^^ 날씨가 따뜻한게 좋은건쥐 나쁜건쥐...^^ 인천 남동공단은 너무 경기 탄다눈..ㅠ.ㅠ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04 답글 남동공단.... 다들 경기가 어려운 모양이다... 내 초등 동창도 그곳에서 공장식당 하는데.. 힘든 모양이더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