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갑자기 만나자는 친구말에 무슨일인가 걱정스러웠는데...만나고보니 그냥! ㅋㅋㅋ 역시 친구는 이유가 있어 만나는거보다 보고플때 만나는 그런친구가 좋은거 같아요... 친구가있어 행복한 아침!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27
-
답글 빙고~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2.27
-
답글 그래 친구란 그런거지.... 이유도 목적도 없이 만날수 있는 사람... 그러고 보면 넌 참 인기가 많구나.. 그만큼 인간성이 된다는 얘긴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