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향기네 10주년 생일 축하드립니다^^ 잠깐 옆으로 전은 어제가 생일이었습니다 ㅎㅎ 가서 도와드리지도 못하고 먹을것만 배불리 먹고왓네요 덤으로 선물까지^^; 암튼 자원봉사자님과 향기님 정말 고생많으셨어요!짝짝짝 우렁찬 박수를 보냅니다 작성자 호우 작성시간 10.01.09
  • 답글 ㄱㅖ속 서서 박수 치고 있도록...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1
  • 답글 호우님 생일이 어제였군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그런데 어제 너무들 달리셔서 못 오신 분들이 많았나 봅니다..ㅎㅎ 더 많이들 오실줄 알았는데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