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기네서 수다 떨다가 늦게야 기차를 타고 내려 왔네요 살짝 졸다가 원주를 지나칠뻔 ㅎㅎ 피곤한데 잠이 오질 않아 늦도록 사진을 보고 있으니 참 마음이 포근해지네요 모두들 참 아름답게만 보입니다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0
-
답글 다녀 가셨군요..함께 못한 아쉬움이...^.^..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1
-
답글 수고 많았다. 너로인해 향기네가 많이 화려해졌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10
-
답글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10.01.10
-
답글 고생하셧어유~~~~즐휴일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