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정말로 맑습니다...바람이 차가워 많이 춥기느하지만여...^^ 오랜만에 잠시 바깥바람을 쐬고왔습니다...역쉬..집안에만 있는 것보다는 좋은거 같아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1.12
-
답글 차가운 바람이 뺨에 스치는 느낌도 때론 상쾌함으로....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4
-
답글 추워도 잠깐이라도 맑은 바깥공기를 마시는 것이 좋을거에요... 빨리 완쾌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