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괜스레 어수선 했드랬습니다...그저 맘먹기에 달린것 이라는거 또 배웁니다...날마다 배움으로 날마다 새로워지는~~..담담한 맘으로 가는게 ~~~...주말 하루 앞두고 늘 평안을 꿈꾸며~~~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4
-
답글 먼일은여...가당치도 않은 별일이었네여...ㅎㅎ...그냥 순리데로 갑니다...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 작성자 이지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15
-
답글 뭔일이 있었나 봅니다. 며칠 조용해서.. 뭔일인지 모르나 하나씩 경험하고 깨우친 것은 또 하나의 소중한 자산이 되겠지요... 늘 잘 이겨 나가는 지수씨이니 이번일도 그러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14